본문 바로가기

큐슈갈땐

Q&A

쿠루쿠루버스 알아보기

FAQ

※ 자주하시는 질문을 정리 하였습니다.
  • Question일일투어 중 온천이용 시 주의사항
    Answer

    <온천들어가기 전에>
    1. 옷을 벗어서 로커(옷장) 안에 넣습니다.
    2. 화장실을 미리 다녀옵니다.
    3. 욕조에 들어가기 전에는 온천수로 가볍게 몸을 씻습니다.
    4. 몸에 문신이 있는 경우 온천입욕이 불가능합니다.
    <온천 내 주의사항>
    1. 온천 안에서는 큰 소리를 내지않고, 심신의 긴장을 풀어줍니다.
        욕조에 들어갈 때도 조용히 들어갑니다.
    2. 사용한 바가지나 의자는 원래 장소에 정리해 둡니다.
    3. 욕조에서 나올 때 마개는 절대 뽑지 마십시오.

  • Question카드결제시 결제는 언제 완료되나요?
    Answer

    결제는 해외 결제 가능카드만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홈페이지 통해서 결제해 준 시점이 아닌
    행사가 마친 후에 결제가 완료되오니 참고바랍니다.
    결제가 완료되는 시점은 투어 이용 완료 후 일주일 이내입니다.

  • Question카드결제시 환율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고싶습니다.
    Answer

    쿠루쿠루버스는 해외 법인인 관계로 일반 카드결제와 달리 해외 카드결제로 이루어져서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주시는 시점과 다르게 저희쪽에서 정보를 모아 일괄로 승인 요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직접 결제주시는 환율과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환율 정보는 카드사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카드결제시 해외 결제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Answer

    카드 결제 수수료 부분은 쿠루쿠루버스가 부담하고 있으나,
    해외 결제 환율 및 해외 결제로 인한 수수료 부분은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관광지 미 이용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Answer

    고객님께서 지불하신 비용내에 관광지 입장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나,
    사전에 인원수에 따라 예약이 되어있는 관계로 이용을 안하셔도 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 Question프로모션 진행시 금액변동이 되어있지 않아요
    Answer

    쿠루쿠루버스에서 수기로 각 해당 프로모션금액을 수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후 마이페이지상에서 상태가 RQ - > OK로 변경되어있고 [결제하기] 버튼이 생성이 되었다면 프로모션금액까지 적용되었을겁니다.
    금액까지 수정이 되어 있지 않았으면 쿠루쿠루버스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Question좌석은 지정되어 있나요?
    Answer

    쿠루쿠루버스는 자유석이므로, 선착순으로 앉으시고 싶은 좌석을 고르셔서 착석하시면 되십니다.
    개별여행객분들이 이용하시는 옵션 투어상품이므로, 만석(만석에 가까운)일 경우 타고객분과 앉으실 수 있는 점은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Question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nswer

    쿠루쿠루버스에서 좌석관리를 하고 있어 자동적으로 좌석 확정은 되지않습니다.
    마이페이지상에서 상태가 RQ - > OK로 변경되어있고 [결제하기] 버튼이 생성이 되었다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바로 확정이 되지않나요?
    Answer

    쿠루쿠루버스 영업시간은 평일 9시 ~ 18시까지이므로, 영업시간이후 예약하신분들은 평일기준으로 확인이 되니, 급하신 예약은 전화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예: 출발전날 또는 주말예약건)
    일본내 : +81-92-292-8799 (영업외 시간에는 담당자 핸드폰 전송됨)

  • Question승강장 위치랑 하차하는 곳은 같은 곳 인가요?
    Answer

    승차 및 하차하는 곳은 같은 곳이며, 정확한 위치는 상당의 승강장 위치를 클릭을 하시면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 Question예약하는 방법/변경 하려면?
    Answer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으면, 예약을 하실수 없습니다.
    예약은 보이는 화면대로 예약 진행하시되, 변경 및 캔슬은 별도로 메일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인 : kurukurubus-info@nate.com

  • Question버스 이용 요금은 어떻게 지불하면 되나요?
    Answer

    전예약은 카드결제로만 가능합니다.
    예약완료후 마이페이지에서 예약상태가 RQ - > OK로 변경이 되셨다면 [결제하기]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완료가 되면, 바우쳐가 자동생성이 됩니다.

  • Question아동/유아의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
    Answer

    유아 : 만 2세미만 (이용일자에서 만 2세 생일전까지)
    아동 : 만 2세이상 (이용일자에서 만 2세 생일이후부터 만 12세미만까지)

  • Question요금안에 포함되어있는 사항은 정확하게 어떻게 되나요?
    Answer

    [정기 관광노선]
    1호선 : 입맛대로 중식쿠폰, 쿠로가와 온천 입욕 1회
    2호선 : 중식(화정식 또는 야키니쿠), 쿠마모토성 입장료, 야나가와 뱃놀이 승선료, 하나타테야마 입장
    3호선 : 입맛대로 중식쿠폰, 가마도지옥 입장료, 효탄온천 입욕료

  • Question차내 설비부분이 어떻게 되나요?
    Answer

    와이파이, 발받침대, LCD 2대 설치, 공기청정기, 어어컨(냉, 난방완비)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단, 화장실은 설치 되어 있지 않습니다.

  • Question캔슬을 한다면 환불이 가능한가요?
    Answer

    [캔슬규정] - 영업일기준(예 : 6/22월요일 예약시 6/12 금요일 전까지 연락주셔야 합니다.)

    출발일로 부터 7일전 - 이용금액의 30% 차지 적용 후 환불
    출발일로 부터 6일 ~ 4일전 - 이용금액의 50%차지 적용 후 환불
    출발일로 부터 3일 ~ 2일전 - 이용금액의 80%차지 적용 후 환불
    출발일로 부터 전날 ~ 당일 - 이용금액의 100%차지 적용으로 환불없음

  • Question주말에도 영업을 하나요?
    Answer

    평일기준(월~금)이며, 영업시간은 9시 ~ 18시까지 입니다.
    공휴일/주말은 휴무입니다.
    * 영업시간 이외의 문의 및 예약은 익일로 넘어가게 되므로, 변경 및 취소시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금요일 18시 이후 변경 및 캔슬은 주말을 넘긴 월요일 변경 및 캔슬로 간주 되므로 캔슬 챠지 부분에 있어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